제품소개

국민의 건강과 함께 해 온
보령의 제품소개입니다.

투석상담실 바로가기

제품검색

보령의 제품들을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건강투석

투석관련 정보를 안내합니다.

제품소식

제품관련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창닫기

R&D

건강한 인류를 꿈꾸는 기업
보령은 세계를 향하겠습니다.

R&D비전·전략

보령은 글로벌 기업을
목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파이프라인

미래 제약업을 이끌어 나가기 위한
보령의 주요 연구 활동입니다.

창닫기

Investors

삶의 가치를 창조하는 기업
보령의 IR정보입니다.

재무정보

보령의 재무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시

보령의 공시현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주가정보

보령의 주가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주주문의

보령 투자자 여러분의
궁금증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창닫기

ESG 경영

보령의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환경·사회적 책임경영을 소개합니다.

환경경영

보령의 환경경영 활동을
소개합니다.

안전경영

보령의 안전경영 활동을
소개합니다.

윤리경영

보령의 공정거래자율준수
프로그램과 부패방지방침을
소개합니다.

상생경영

보령의 투명한 기업활동과
공정한 경쟁을 실현하기 위한
활동을 소개합니다.

인재경영

보령의 인재육성제도와
문화를 소개합니다.

사회공헌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보령의 사회공헌활동을
소개합니다.

지배구조

보령의 지배구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지속가능한 경영으로의 패러다임
혁신, 보령이 앞장서겠습니다.

제안/제보하기

이해관계자 여러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습니다.

창닫기

홍보

건강한 인류를 꿈꾸는 기업
보령의 가치를 소개합니다.

뉴스

보령의 생생한 뉴스를
전달드립니다.

광고

보령의 영상 및 인쇄
광고를 소개합니다.

홍보동영상

보령의 활동 정보를
소개합니다.

보령사보

보령사보를 소개합니다.

2009~2021

웹진 BORYUNG

보령의 웹진 BRing을 소개합니다.

2021~

창닫기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의 질문과 건의사항을
반영합니다.

정보보호

정보보호 정책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소개합니다.

소비자 불만 표준 프로세스

소비자 불만의 적용범위와
프로세스 세부지침을 소개합니다.

창닫기

뉴스

보령의 생생한 뉴스를전달드립니다.

속쓰림과 더부룩함을 한번에 잡는 ‘겔포스엘’, 배우 주현영 모델로 첫 광고 온에어

  • 2022.12.01
  • 조회수 : 9147

- 배우 주현영, 겔포스엘 광고 모델 발탁… MZ세대 공감 이끌어 내

- 겔포스엘, 속쓰림과 더부룩함을 한번에 완화

 

보령(구 보령제약) 자회사인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승집)이 위장질환치료제인 겔포스엘의 첫 광고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겔포스엘 첫 광고 장면



이번 겔포스엘의 광고는 MZ세대를 대표하는 배우 주현영이 사회초년생으로 등장해 일상생활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속쓰림과 더부룩함의 상황들을 보여주며 겔포스엘이 필요한 순간을 재치있게 그려냈다.

 

광고는 바나나 맛을 좋아하던 주현영의 행복했던 어린시절을 보여주며 시작된다. 이후 사회초년생이 된 주현영이 등장하며 격무와 잦은 야근, 회식 등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나온다. 이어 겔포스를 알 나이가 됐다면이라는 문구와 함께, 속쓰림과 더부룩함으로 힘들어하던 주현영은 어린 시절을 떠올리며 바나나맛 겔포스엘을 복용하며 편안함을 되찾게 된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이번 광고를 통해 제산제의 주 소비자층뿐만 아니라, 바쁜 일상 속에서 속쓰림과 더부룩함을 겪는 MZ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 제산제 소비층 확대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실제 겔포스엘은 강한 제산력과 더부룩함의 완화 효과로 젊은 세대의 소비가 꾸준히 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겔포스엘은 위장관운동을 활성화시키는 ‘DL-카르니틴염산염성분이 추가되어 속쓰림과 동시에 식욕감퇴, 소화불량 증상까지 함께 완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바나나향 맛과 세로형 스틱 포장으로 복용 및 휴대 편의성을 높였다.

 

겔포스는1975년 첫 발매 이후, 지난 47년간 한국인의 쓰린 속을 달래준 국내 대표적인 위장약이다. 겔포스의 콜로이드성(Colloid) 은 액체가 유동성을 잃고 고정화된 상태인 제제로, 입자의 표면적이 크기 때문에 입자에 다른 분자나 이온이 붙기가 쉬워 흡착성이 강해 위벽을 강력하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보령은 2000년 기존의 겔포스의 위 보호막 기능을 강화해 겔포스엠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겔포스엠은 알루미늄염과 마그네슘염을 첨가해 제산효과를 더욱 높였을 뿐 아니라, 위장관계 부작용을 감소시킨 제품이다. 특히, 인산알루미늄겔과 천열 겔인 팩틴(Pectin)과 한천이 결합되어 강력한 위산 중화효과가 있으며, 빠른 피복작용으로 위산과 펩신으로부터 위벽을 보호해 궤양발생예방 및 상처 부위를 보호한다. 때문에 효과적으로 위통을 줄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산화마그네슘과 시메치콘 성분도 포함되어 있어 변비나 장내 가스로 인한 복부팽만감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2018년 보령은 기존 강력한 속쓰림 완화 효과의 겔포스엠장점을 기반으로 DL-카르니틴을 첨가해 속쓰림과 더부룩한 증상까지 완화화는 겔포스엘을 출시하여, 증상별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강화했다.

 

의약품 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아(IQVIA)에 따르면, 겔포스 브랜드는 지난 1년간(202110~ 20229) 일반의약품 제산제 부문에서 약 30%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하며 꾸준히 판매1위를 차지하고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겔포스 브랜드 담당자인 유진욱 차장은 배우 주현영이 갖고 있는 젊은 사회 초년생 이미지를 통해 MZ세대의 공감을 유도하는 한편, 겔포스 브랜드의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하며, “바쁜 일상 속에서 속쓰림과 더부룩함을 겪는 젊은 세대들에게 겔포스를 알 나이가 됐다면~ 새로워진 겔포스로 다가가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