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령제약의 사회공헌 활동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보령중보재단, 지역아동센터와 행복한 독서나들이
- 2015.05.07
- 조회수 : 18118
보령제약그룹 사회복지법인 보령중보재단(이사장 김승호)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지난 2일 동대문 DDP 보령메디앙아스 아이에게 매장에서 종로구 지역아동센터의 어린이와 ‘그림책이랑 작가랑 나랑’ 독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보령중보재단은 어린이들에게 책 읽기 습관 및 바른 인성을 심어주기 위해 지난 3월부터 KBBY국제아동청소년도서협의회 (회장 김서정, 이하 KBBY)와 함께 ‘그림책이랑 작가랑 나랑’ 독서 프로그램으로 아이들과 작가의 즐거운 만남을 이어나가고 있다. 매달 첫째 주 토요일 진행되는 독서프로그램은 동화작가를 비롯한 그림책을 사랑하는 안양대학교 국어국문학과 학생들의 소모임 ‘아몬드나무’의 재능기부로 진행되고 있다.
세 번째로 맞이하는 이달의 독서 프로그램은 윤진현 작가와 초등1학년 교과서에 실린 작가의 저서 ‘내 마음을 보여줄까?’와 함께했다.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구연동화, 미술 및 음악놀이 프로그램 등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으로 꾸며졌다. 또한 윤진현 작가의 메시지가 담긴 싸인 책을 전달하며 아이들의 건강한 꿈을 응원했다.
보령중보재단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에서 쌓은 즐거운 기억이 아이들에게 행복한 독서 습관을 쌓는데 발판이 될 수 있었으면 한다”며 “종로구 아동들이 더욱 즐겁게 독서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지역아동센터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