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객 인권을 위한 책임과 의무
보령은 고객의 정보와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지역, 장애, 사회적 지위에 관계없이 동등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 권리를 보호하며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불공정 거래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인센티브 혜택을 부여함으로써 기업들의 공정거래자율 준수 문화 확산을 지원하겠습니다.
2. 협력사 임직원 인권을 위한 책임과 의무
보령은 우월적 지위를 남용해 협력사에 부당한 요구나 거래조건을 강요하지 않고 동반 성장을 추구하겠습니다. 보령과 거래하는 모든 협력사의 인권 경험 확대에 기여하겠습니다.
3. 임직원 인권을 위한 책임과 의무
보령은 인종, 성별, 국적, 민족, 종교, 나이, 정치적 견해, 사회적 출신 및 학연 등에 따 른 부당한 차별을 두지 않으며 정치, 경제, 문화 및 생활 등 모든 영역에서 모든 직원이 동등한 권리와 자유를 누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의 능력과 성과에 따른 공정한 보상과 기회를 제공하며 임직원이 안전하고 쾌적한 근무 환경에서 일할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근로기준법을 준수하고 사회보험 지원 및 각종 복리후생 제도를 제 공하며, 국가에서 정한 최저 고용 연령 이하의 아동의 노동을 금하며 모든 임직원에 대해 충분한 의사소통의 기회를 보장하겠습니다.
모든 임직원에 대해 협박, 폭행, 감금 을 하거나 자유의사에 반하는 근로를 강요하지 않겠습니다.
4. 국가와 지역사회 구성원의 인권을 위한 책임과 의무
지역사회를 기업의 공동체로 인식하여 공동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며 국가와 지역 사회의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을 다하며, 주주 및 투자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고 정확한 회계 자료로 투명성을 확보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