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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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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령은 세계를 향하겠습니다.

R&D비전·전략

보령은 글로벌 기업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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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G 경영

보령의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환경·사회적 책임경영을 소개합니다.

환경경영

보령의 환경경영 활동을
소개합니다.

안전경영

보령의 안전경영 활동을
소개합니다.

윤리경영

보령의 공정거래자율준수
프로그램과 부패방지방침을
소개합니다.

공급망 ESG

보령의 공급망 ESG관리체계
및 녹색구매정책을
소개합니다.

인권경영

인간의 존엄과 가치를
존중하는 인권경영활동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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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공헌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보령의 사회공헌활동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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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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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령의 가치를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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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불만 표준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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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권익보호정책

  • 소비자 권익보호 정책

    주식회사 보령은 소비자의 안녕과 권익을 보호하고 인류 건강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기 위하여 소비자 권익 보호 정책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1. 소비자에게 최고 품질의 의약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비자 보호를 최상의 가치로 삼겠습니다.
    2. 소비자의 생명과 건강,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의약학 정보를 고객의 눈높이에서 정확하게 안내하겠습니다.
    3. 소비자의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위조,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개인정보 안전성을 확보하겠습니다.
    4. 소비자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소비자의 정당한 요구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5. 소비자의 권익을 침해하는 불공정 거래행위를 근절하겠습니다.

    ㈜보령 대표이사 장두현

  • 소비자 중시 실천 지침

    1. 제품의 사용으로 인한 위해로 부터의 보호와 피해 보상

    • ① 제품으로 인한 생명, 신체 또는 재산에 대한 위해 사실이 확인되거나, 위해 가능성이 확인된 경우 위험을 피할 수 있는 방법 또는 응급조치를 안내하고 피해(손해)에 대하여 적절히 보상한다.
    • ② 제품으로 인한 생명, 신체에 위해가 발생할 경우 이상 사례를 접수하여 PV보고한다.
    • ③ 제조, 수입, 유통 및 판매하는 의약품 등으로 인한 불만 또는 피해(손해)에 대하여 신속하고 공정한 절차를 마련하고, 절차에 따라 진행한다.

    2. 제품 이용에 필요한 지식 및 정보 제공

    • ① 제품 내 첨부 문서 및 홈페이지에 제품의 정보를 제공한다.
    • ② 제품에 대한 정보가 필요할 경우 문의할 수 있는 창구(소비자상담실 연락처, 홈페이지 주소 등)를 안내한다.
    • ③ 노년층 등 디지털 리터러시가 낮은 계층도 소외되지 않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전화, 직접방문, 서신 등의 소통방법을 운영한다.
    • ④ 소비자상담실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서비스, 불만에 대하여 신뢰하거나 만족하지 못할 경우 소비자가 별도로 확인할 수 있는 기관을 안내함으로써 소비자가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한다.

    3. 안전하고 쾌적한 소비생활 환경에서 소비

    • ① 소비자의 개인정보를 존중하고 기업이 수집,저장하는 개인정보의 보안을 위해 합리적인 조치를 취한다. 특히 ‘민감정보’에 해당하는 건강에 관한 정보를 취급하므로 개인정보의 처리에 주의한다.
    • ② 상담과정에서 수집된 정보 중 회수 대상 의약품으로 예상되거나 위해의약품으로 확대될 우려가 있는 경우 유관 부서로 전달하여 위해 의약품 여부를 판단하도록 한다.

    4. 소비생활에 영향을 주는 정책 및 사업활동 등에 대한 의견 반영

    • ① 소비자를 통해 수집된 고객의 소리 중 개선이 필요한 사안은 고객의 니즈를 분석 후 유관 부서에 제안하여 개선을 진행한다.
    • ② 임직원을 비롯한 이해관계자들의 부정, 불공정한 행위가 소비자의 권익을 침해하였거나 피해를 발생시켰을 경우 신속히 확인하여 조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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