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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령제약그룹, 2014년 매출 2조 시대 연다
- 2010.0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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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령제약그룹, 2014년 매출 2조 시대 연다
4일 비전 선포식 열고 중장기 비전 ‘Viva Value Up 2014’ 선포
보령제약그룹(회장
‘비바 밸류업(VIVA Value Up) 2014’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서는 기업활동과 관련된 모든 부문의 가치를 높여야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재무가치의 성장을 의미하는 ‘성장(Value)가치’, 변화를 선도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는 ‘혁신(Innovation)가치’, 고객 만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는 ‘고객(Voice)가치’, 실행력 있는 지식형 인재를 육성하는 ‘인재(Action& Learning)가치’의 4대 가치 창출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견인한다는 의미다. 4대 가치창출 영역을 중심으로 단계별 중장기 성장 목표를 수립하고 10대 전략 과제와 47개의 실행과제를 도출해 장기적으로 균형적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보령제약그룹은 새로운 비전을 통해 오는 2014년 보령제약의 1조 원, 보령메디앙스의 7천500억 원, 보령바이오파마 1천 200억 원, 보령수앤수 700억 원 등 7개 계열사가 총 2조 원의 매출을 올린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를 추진하기 위한 슬로건으로 ‘비 스마트(Be Smart!), 밸류 업(Value Up!)’을 발표했다.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는 생각하고 일하는 방법이 스마트해져야 한다는 의미다. 이를 위해 각 사별로 성과지향 평가 시스템을 확립하고, 직무별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한 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스마트한 인재를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목표 달성을 위해 보령제약은 2014년까지 100억 이상 품목 14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핵심 성장동력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고혈압 신약 ‘피마살탄’을 2011년에 출시할 예정이며, 신제품 파이프라인의 확대와 차별화된 신제품 도입전략으로 성장을 견인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지난 해 설립한 북경지사를 발판으로 해외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동남아 거점 네트워크를 확대해 수출액을 연평균 20%씩 늘려가며, 현재 업계 선두권에 있는 항암제 사업과 성장하는 시장인 정신과 영역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임상 및 리서치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하고 ERP를 구축하는 등 최적화된 지원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한편, 시무식을 겸한 이날 행사에서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신입사원 85명이 MBC 인기드라마 <선덕여왕>의 복장을 하고 중장기 비전을 주제로 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직원들의 비전 달성의지를 담은 영상을 선보이는 등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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