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국민의 건강과 함께 해 온
보령의 제품소개입니다.

투석상담실 바로가기

제품검색

보령의 제품들을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건강투석

투석관련 정보를 안내합니다.

제품소식

제품관련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창닫기

R&D

건강한 인류를 꿈꾸는 기업
보령은 세계를 향하겠습니다.

R&D비전·전략

보령은 글로벌 기업을
목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파이프라인

미래 제약업을 이끌어 나가기 위한
보령의 주요 연구 활동입니다.

창닫기

Investors

삶의 가치를 창조하는 기업
보령의 IR정보입니다.

재무정보

보령의 재무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시

보령의 공시현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주가정보

보령의 주가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주주문의

보령 투자자 여러분의
궁금증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창닫기

ESG 경영

보령의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환경·사회적 책임경영을 소개합니다.

환경경영

보령의 환경경영 활동을
소개합니다.

안전경영

보령의 안전경영 활동을
소개합니다.

윤리경영

보령의 공정거래자율준수
프로그램과 부패방지방침을
소개합니다.

상생경영

보령의 투명한 기업활동과
공정한 경쟁을 실현하기 위한
활동을 소개합니다.

인재경영

보령의 인재육성제도와
문화를 소개합니다.

사회공헌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보령의 사회공헌활동을
소개합니다.

지배구조

보령의 지배구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지속가능한 경영으로의 패러다임
혁신, 보령이 앞장서겠습니다.

제안/제보하기

이해관계자 여러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습니다.

창닫기

홍보

건강한 인류를 꿈꾸는 기업
보령의 가치를 소개합니다.

뉴스

보령의 생생한 뉴스를
전달드립니다.

광고

보령의 영상 및 인쇄
광고를 소개합니다.

홍보동영상

보령의 활동 정보를
소개합니다.

보령사보

보령사보를 소개합니다.

2009~2021

웹진 BORYUNG

보령의 웹진 BRing을 소개합니다.

2021~

창닫기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의 질문과 건의사항을
반영합니다.

정보보호

정보보호 정책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소개합니다.

소비자 불만 표준 프로세스

소비자 불만의 적용범위와
프로세스 세부지침을 소개합니다.

창닫기

뉴스

보령의 생생한 뉴스를전달드립니다.

보령제약그룹, 2014년 매출 2조 시대 연다

  • 2010.01.08
  • 조회수 : 17863

보령제약그룹, 2014년 매출 2조 시대 연다

4일 비전 선포식 열고 중장기 비전 ‘Viva Value Up 2014’ 선포

보령제약그룹(회장 김승호) 1 4일 여의도 63시티에서 1 4백 여명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중장기 비전 선포식을 열고, 향후 5개년 간의 사업계획 및 이를 위한 새로운 비전 비바 밸류 업(VIVA Value Up) 2014’를 발표했다.

비바 밸류업(VIVA Value Up) 2014’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서는 기업활동과 관련된 모든 부문의 가치를 높여야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재무가치의 성장을 의미하는 성장(Value)가치’, 변화를 선도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는 혁신(Innovation)가치’, 고객 만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는 고객(Voice)가치’, 실행력 있는 지식형 인재를 육성하는 인재(Action& Learning)가치 4대 가치 창출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견인한다는 의미다. 4대 가치창출 영역을 중심으로 단계별 중장기 성장 목표를 수립하고 10대 전략 과제와 47개의 실행과제를 도출해 장기적으로 균형적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보령제약그룹은 새로운 비전을 통해 오는 2014년 보령제약의 1조 원, 보령메디앙스의 7500억 원, 보령바이오파마 1 200억 원, 보령수앤수 700억 원 등 7개 계열사가 총 2조 원의 매출을 올린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를 추진하기 위한 슬로건으로 비 스마트(Be Smart!), 밸류 업(Value Up!)’을 발표했다.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는 생각하고 일하는 방법이 스마트해져야 한다는 의미다. 이를 위해 각 사별로 성과지향 평가 시스템을 확립하고, 직무별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한 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스마트한 인재를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목표 달성을 위해 보령제약은 2014년까지 100억 이상 품목 14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핵심 성장동력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고혈압 신약 피마살탄 2011년에 출시할 예정이며, 신제품 파이프라인의 확대와 차별화된 신제품 도입전략으로 성장을 견인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지난 해 설립한 북경지사를 발판으로 해외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동남아 거점 네트워크를 확대해 수출액을 연평균 20%씩 늘려가며, 현재 업계 선두권에 있는 항암제 사업과 성장하는 시장인 정신과 영역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임상 및 리서치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하고 ERP를 구축하는 등 최적화된 지원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한편, 시무식을 겸한 이날 행사에서 승호 회장은 2010년 경영방침으로 틀을 배로 키우자는 의미의 () 을 제시했다. 현재 처한 환경이 전투와 같은 상황이며 전투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사고의 틀을 배로 키워야 한다는 의미다. 이를 위한 세부 실천과제로 성장배틀’, ‘내실배틀’, ‘혁신배틀을 제시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신입사원 85명이 MBC 인기드라마 <선덕여왕>의 복장을 하고 중장기 비전을 주제로 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직원들의 비전 달성의지를 담은 영상을 선보이는 등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 #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