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듀오덤, 5월 한달 간 상처치료 특강 통해 올바른 습윤치료법 알리고 참가자 대상 샘플링 이벤트 진행
- 서울, 분당, 대전서 개최되는 학부모 교육특강 ‘브런치에듀’ 행사 후원 통해 강의 진행
보령제약(대표 최태홍) 습윤밴드 듀오덤이 5월 한달 간 초등 학부모 대상으로 상처치료 특강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듀오덤의 상처치료 특강은 화상 치료 분야의 국내 권위자인 한림대학교 한강성심병원 화상외과 허준 과장이 강연자로 참석해 생활 속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화상의 원인과 올바른 치료법, 습윤치료의 중요성 등을 학부모들에게 전달한다.
이번 특강은 5월 한달 동안 송파, 목동, 분당, 대전 등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서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교육특강 프로그램 ‘브런치에듀’ 프로그램과 함께 진행된다. 보령제약 듀오덤은 ‘브런치에듀’프로그램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으며, 이번 행사에서는 강연과 함께 참가자 대상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령제약 듀오덤 김정현 PM은 “듀오덤의 주요 소비자층인 주부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상처치료법에 대해 알려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며 “습윤밴드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만큼 대표 습윤밴드 브랜드로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보령제약 듀오덤 엑스트라 씬은 오리지널 습윤밴드로 미국에 본사를 둔 세계 최초 습윤 드레싱 개발사인 콘바텍이 생산, 국내에서는 보령제약이 판매하고 있다. 국내 제품 중 유일하게 ‘주름’ 형태로 되어있어 무릎, 팔꿈치 등 굴곡진 부위에도 접착하기 쉽고 오랫동안 접착력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