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듀오덤 신규 광고 캠페인 ‘움직이는 상처부위엔
듀오덤’공개
- 습윤밴드 수요 늘어나는 야외활동 시즌 맞아 TV, 라디오, 인쇄 광고 통해 마케팅 강화
보령제약(대표 최태홍) 습윤밴드 듀오덤이 ‘움직임에 강한 습윤밴드’를 컨셉으로 새로운
TV광고를 공개했다.
듀오덤의 새로운 광고는 얼굴에 상처가 난 소녀가 “상처 있어도 맘껏 웃어봐”라고 노래하며 활짝 웃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무릎에 상처가 있는 소년은 “상처 있어도 맘껏 뛰어봐”라고 노래를 부르며 신나게 축구를 즐긴다.
이어 “움직임이 많은 상처 부위엔 덤~덤~듀오덤”이라는 클로징 멘트와 함께 마무리된다.
이번 광고는 기존 듀오덤 송에 새로운 가사와 멜로디를 더해 움직임이 많은 부위의 상처에 잘 부착된다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덤덤~ 듀오덤~’으로 끝나는 후렴구는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쉽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소비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듀오덤은 TV광고와 더불어 라디오 및 인쇄 광고도 새롭게 선보이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방침이다.
보령제약 듀오덤 장현배 PM은 “제품 수요가 본격적으로 늘어나는 시즌을 맞아 재미있는
후렴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듀오덤 송을 리메이크했다. 앞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움직임이 많은 상처 부위엔
듀오덤’이라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령제약 듀오덤 엑스트라 씬은 대표적인 습윤밴드로 미국에 본사를 둔 세계 최초 습윤 드레싱 개발사인 콘바텍이 생산한 제품이다. 국내
제품 중 유일하게 ‘주름’ 형태로 되어있어 무릎, 팔꿈치 등 굴곡진 부위에도 접착하기 쉽고 오랫동안 접착력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뛰어난 기술력으로 최장 7일까지 상처 부위의 진물을 흡수해 흉터 없이 빠른 치유를 돕고, 특히 제품에 포함된 ‘팩틴’ 성분이
감염을 막아 상처를 보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