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령의 생생한 뉴스를전달드립니다.
미세먼지 ‘미.소.룡’이 소탕한다! 미세먼지. 소탕엔. 용각산쿨
- 2017.02.06
- 조회수 : 28756
이번엔
미
.
소
.
룡이다
.
보령제약
(
대표 최태홍
)
의 가래기침 해소 의약품 용각산쿨이
‘
미세먼지
.
소탕엔
.
용각산쿨 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광고를 온에어 했다
.
이번
광고는
‘
황미용
‘
편의 뒤를 이어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으로 신선함을
준다
.
깜찍
한 모습의
‘
미
.
소
.
룡
‘
으로 등장하는 박진주와 기존 모델
이동휘의 조합은 절제된 위트와 스타일리시한
B
급 감성이 묻어나 독특한 느낌을 준다
..
미세먼지는
더 이상 봄철의 불청객이 아니라
,
사계절 내내 이어지며 기관지 질환 등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
용각산쿨 신규광고는 환경이슈로 부각되고 있는 미세먼지에 초점을 맞춰 미세먼지를 소탕하는
‘
미소룡
‘
캐릭터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
용각산쿨
신규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박진주는
‘
이소룡
‘
을 패러디한
‘
미
.
소
.
용
‘
(
미세먼지
.
소탕엔
.
용각산쿨
)
으로 완벽 변신했다
.
미세먼지에 뒤덮여 괴로워하는 이동휘를 위해 용각산쿨
쌍절곤을 휘두르며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소탕한다
.
미세먼지를 소탕하는 미소용 박진주의 모습은 보는 이를
웃음짓게 한다
.
용각산쿨은
지난해 감각적인 패러디 광고를 통해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전달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데 이어
, 2
차 광고
'
황
.
미
.
용
(
황사
.
미세먼지엔
.
용각산쿨
)‘
편을 통해 용각산쿨의 효능과 효과를 감각적으로 전하며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
보령제약은
배우 이동휘
,
배우 박진주를 모델로 내세운 젊은 감각의 광고로
3040
세대는 물론 잠재 고객인
20
대에게 용각산쿨에 대한 브랜드 친밀도를
높여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
이와
함께 보령제약은 박진주 인터뷰 영상도 공개했다
.
미소용 역할을 맡은 박진주는
“
용각산쿨 모델이 되어 영광스럽다
“
고 소감을 밝히며
,
“
목을 많이 쓰는 직업이라 용각산 쿨을 자주 먹고 있다
.
목이 뻥 뚫리는 느낌을 주는 용각산
쿨을 앞으로 더 애용할 것 같다
“
며 용각산쿨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다
.
배우 박진주의 인터뷰 영상은 유튜브
(
https://youtu.be/PYhhbhIida0
)
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용각산쿨은
휴대가 간편한
1
회용 스틱 포장의 과립형으로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으며 타액으로 쉽게 용해된다
.
기존의 용각산보다 함량을 높인 길경가루
,
세네가
,
행인
,
감초에 인삼과 아선약도 추가됐다
.
순수 생약성분의
주성분들은 기관지 내부에서 점액의 분비를 높이고 섬모운동을 활발하게 함으로써 미세먼지로 자극 받은 목의 자정작용을 높이는데 탁월한 효능·효과를
가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