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령의 생생한 뉴스를전달드립니다.
“제약산업 발전, 인재육성이 우선되어야” 보령제약 2005년부터 매년, 충남대 약학대에 장학금 전달
- 2019.05.27
- 조회수 : 22473
(사진설명: 24일 서울 종로구 보령빌딩에서 진행된 장학금 전달식에서 보령제약 소재일 상무, 충남대학교 이재영 학과장, 송규용 학장, 신영석, 이혜영 학생, 보령제약그룹 김승호 회장, 보령홀딩스 김은선 회장, 보령제약 안재현 사장, 이삼수 사장(왼쪽부터 순서대로)이 장학금 전달식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보령제약(대표 안재현, 이삼수)이 24일 서울 종로구 보령빌딩에서 보령제약그룹 김승호 회장, 보령홀딩스 김은선 회장, 보령제약 안재현 사장, 이삼수 사장, 충남대학교 약학대학 송규용 학장, 이재영 학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충남대 약학대에 약 1,7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보령제약은 지역 우수인력의 육성과 미래지향적이고 발전적인 산학협력관계 구축을 위해 2005년부터 매년 충남대학교 약학대학 우수학생 2명을 학술교류 장학생으로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보령제약은 선정된 장학생에게 인적성 검사를 통한 진로상담과 멘토링, 조직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안재현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인재를 위한 투자가 곧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며 “제약산업 발전을 위해서는 인재육성이 중요하다. 미래의 제약산업을 이끌 인재를 양성하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보령제약그룹 김승호회장은 ‘보령장학회’를 통해 매년 충남 보령의 저소득가정 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또한 보령제약은 지난 4월 예산에 신생산단지를 준공한 이후, 예산지역 아동들을 위한 지원사업도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 일원으로서의 역할도 확대하며 인간존중의 사회적 가치 실천에 앞장서고 인재 양성과 사회책임을 다하는 경영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