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중보재단 김성원 사무국장(우)이 종로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 김미아 협의회장(좌)에게
설맞이 사랑나눔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28일 보령제약그룹 사회복지재단 보령중보재단(이사장 김승호)이 설을 맞아 종로구 12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어린이 및 종로종합사회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에게 설맞이 선물로 보령메디앙스의 퓨어가닉&누크 선물세트 300세트와 보령A&D메디칼 손목 혈압계 30개 등 5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보령중보재단은 보령제약그룹이 자리잡고 있는 종로구 지역 아동 및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 성장을 돕기 위해 비타민 등의 건강기능식품 및 기능성 로션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오고 있으며, 이번 설날을 맞아 건강하게 한 해를 시작하자는 의미와 사랑의 마음을 담아 선물을 전달했다.
지난15일 종로구 어린이들을 초청해 ‘보령제약그룹과 함께하는 건강UP 체험교실’을 진행한 보령중보재단은 올 한해도 종로구 지역 아동과 어르신들을 위한 지원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
* 보령중보재단은
보령제약그룹 창업 50년을 맞은 2007년 김승호 회장이 사회기여활동을 보다 체계적이고 안정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사재를 출연해 설립했다. 현재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교육 및 지원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업의 범위를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