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령제약의 사회공헌 활동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보령중보재단, 종로구 어린이들에게 달콤한 행복을 전해요~ 창업60주년 기념 초콜릿 전달
- 2018.04.12
- 조회수 : 18631
사회복지법인 보령중보재단 ( 이사장 김승호 ) 이 보령제약그룹 창업 60주년을 맞아 창업 60주년 엠블럼이 새겨진 기념 초콜렛을 종로구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전달했다.
보령중보재단은 현재 종로구에 위치한 모든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연합체육대회와 어린이 비타민을 매년 지원하고 있으며, 음악교육 및 발표회, 졸업여행 등을 통해 어린이들이 정서적으로 건강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보령중보재단 관계자는 "보령 창업 60주년 초콜릿에 새겨진 다양한 표정처럼 밝은 아이들의 미소를 지켜주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어린이들에게 꼭 필요한 활동을 꾸준히 지원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보령중보재단은 보령제약그룹 창업 50 주년을 맞은 2007 년에 김승호 회장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기 위해 사재를 출연해 설립했다. 인본주의를 바탕으로 인류건강에 공헌하고 공존공영을 실현한다는 창업이념을 바탕으로 미래의 성장 동력인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물품지원을 비롯해 학습지원, 문화예술 체험활동, 치료비 지원, 임직원 참여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 하고 있다.